파엠 히어로즈 단평 게임

주로 사용케릭터 소감 중심

1.총평을 간단히 하자면 캐쥬얼화된 파엠
덤으로 아군 유닛이 죽는다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낚시 및 특공요원 운용을 강요

강캐는 확실히 존재하는데 그에 대한 카운터가 존재해서 극복 자체는 가능
대신 노노나 헥톨, 타쿠미등은 그게 없을 경우 그냥 곱게 포기하고 빠른 전멸이 답인듯

2. 사용 케릭 중심, 특히 투기장 중심으로 이야기해보자면
-어차피 스토리는 대충 레벨로 밀면되고......



1) 루키나
케빨겜이라 좋아하는 케릭터를 씁니다.
그 외에도 맘쿠트 카운터가 없을 경우 치키나 특히 노노한텐 파티 전멸도 심심찮게 일어남
루키나가 있어도 충분히 육성된 노노는 1타로 피깍하고 루키나 사망, 다른 유닛 마무리로 간신히 처리하는데 없다면......
대용족 제외하고도 월광이상 오의를 띄웠다면 더불어 충분한 뎀딜도 가능. 자기회복도 충분히 좋고
그외 스킬도 좋기는 한데, 아무래도 단독행동을 주로해서 근잡아군 공업의 활용이 애매할때가 있음

2) 카밀라
케빨겜이라 좋아하는 케릭터를 씁니다.(2)
비병+근접초록이라 리세마라로 개처럼 풀리는 근접빨강/타쿠미때문에 운용에 고생하지만
지형무시+용자도끼로 저격하는 기분으로 운영한다면 근접빨강/타쿠미를 제외한다면 대부분 1턴킬 가능
대신 이동거리가 길지않고 벽이 있는 맵이 많은덕에 비병의 장점을 살리기가 그리 쉽지는 않음
죽음의 한숨은 확실히 좋은데, 약점이 많아 소극적 운용을 해야된다는 점에서 효과를 보기 만만치 않다. 개인적으론 힐러 저격 1회 폭탄으로 발동시킴 ㅋㅋ

3) 루프레
케빨겜이라 자케(?)를 씁니다.
적으로 나오는 아머와 난무하는 근접빨강의 카운터 요원
또한 무기특성인 무속성에 대한 카운터 덕에 궁병-타쿠미 카운터

아군 방업은 확실히 좋은데, 원거리인 타쿠미 노려 돌출되 저격사망하기 때문에......
맵에 타쿠미만 없다면 아군 벽뒤에서 안정적인 보조로 전투를 안정적으로 만들어줌

4) 타쿠미
케빨겜이라지만 다 좋을수는 없지. 아, 타쿠미 정말 싫다......
스킬이나 오의 구성이 딱히 좋지는 않고, 무기의 적군 통과 이동이 정말 쓸모없기는 한데
근거리반격 하나로 그런것들 다 상쇄

5) 시마
안정적인 벽
특효무효 스킬에 마방도 낮지 않아 파티전체를 시마 이동에 맞춰 움직여서 압박해가면 정말 공성전 느낌
벽맵에선 그야말로 아군도 같이 막고, 픽업의 근접녹색 카밀라가 있어서
4인 파티에 동속성 2인이상 넣기가 쉽지않은 게임이라, 장기적으로 이에 대한 해답을 주어야할듯




기타 케릭은 아직 투기장 투입이 없어서...
스토리맵은 누굴 써도, 2성 케릭도 레벨만 되면 다 속성맞춰 밥값은 했던지라 ㅋㅋ

3. 불만이라면 역시 가챠라인업
너무 각성, if 중심
성전은 인기가 좋은 만큼 업뎃이후로 돌렸다해도 5성 비율을 보면 불만이...

게임에 등장한 악역/라이벌 케릭이 아직 가챠테이블에 없는것도 좀 아쉬움

가장 치명적인게
저기 닌텐도님?



일러스트 가지고 징징거리고 싶진 않은데
카뮤 일러 상태가?

아무리 허당끼가 조금 있긴했다지만 일러 상태가??

엘트샨이랑 아레스가 벌써 걱정이 된다

덧글

  • 레이오트 2017/02/06 13:04 # 답글

    타쿠미가 무속성에 근접 반격 때문에 오의가 안좋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최강을 달리고 있더군요... 그리고 일러는... 진짜 일부 호불호가 갈리는 녀석들이...
  • 파엠히 2017/02/14 11:29 # 삭제 답글


    파엠 히어로즈 대표카페로 놀러오세요


    http://cafe.naver.com/fireemblemheroes


    반갑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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